MS Office 와 한글 (아래 한글)
안녕하세요! 건대 행정병입니다. 제가 처음 문서 작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건… 건대 행정병… 말 그대로입니다.군대 가고 나서였는데… 그 당시에 선임들이 자로 맞으면서 밑에 한글 단축키를 잘 외웠어요. 마우스를 만지는 순간 자로 맞으면서 배웠어요. 군대에서는 이것의 두 배의 단축키를 외웠습니다. ☞ #아래 한글 단축키저 정말 아래 한글로 날아다녔어요. ^^;;; 2000년대 초반… 문서실무사 1급, 워드프로세서 1급 등 관련된 […]
MS Office 와 한글 (아래 한글)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