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 가로수길 디자인위크/플리마켓(마을축하 초대가수 크래쉬)

신사동에 아주 유명한 치킨집이 있다고 해서 구씨와 함께 가는 길이었습니다.가로수길이 뒤죽박죽 뭔가 한바탕 축제 분위기여서 가보니 2022 가로수길 디자인 위크가 열리고 있네요.

10/1~5일까지 가로수길 일대에서 열리는 디자인위크는 가로수길의 브랜드, 기업,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그런 축제라고 합니다.

여러 부스가 길을 따라 죽 늘어서 있다

윌비스콘으로 스콘 하나 시식하고.

네일샵, 와인샵, 향수샵 등 다양한 플리마켓을 거쳐

어? 너무 멋진 뒷모습♡

숨 막히는 뒷모습 시리즈 ♡

여기는 체험존.브레슬릿 만들기, 타로살롱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가족 나들이하기 딱 좋을 것 같아.

나나마켓에서 호밤고구마 빵을 먹어봤는데 빵인지 고구마인지 맛있었어요.허구마(ft. 나문희)

오미오미!! 이런 흰귀요미♡ 정말 강아지라고 생각하고 지나가는 사람이 모두 잡혔습니다.저는 무적권으로 낚였어요.봉봉이가 보게 쓰다듬어줬어요.

와인도 무료 시음과 한 잔에 000원으로 마실 수 있는 부스도 있어요.치킨집 가는 길만 없었으면 한잔 사서 마시면서 돌아다녔을 텐데.

4시에 오프닝 콘서트 크래시라는 안내문을 봤는데 구씨와 저는 치킨집으로 가는 길이어서 지나갔어요.나는 가요무대 출신이라 신라의 달야현인 올라방은 알아도 크러쉬는 몰라.ㅋㅋㅋ(농담 사실 별로 관심없음) 근데 왜?

신사동 치킨집에서 치킨을 다 먹고 나면

마치 기다렸다는 듯이 크러쉬 공연이 시작되고 있고

구씨와 저 둘 다 크러쉬에 관심이 전혀 없는데 분위기에 휘말려 핸드폰으로 촬영하느라 바빠요.

크래쉬 보러 인파하는 래쉬! 오 라임이 대단하네.

크러쉬 팬들은 짧게 노래를 감상하라고요.

우연히 지나가던 길에서 본 신사동 가로수길 디자인위크 페스티벌 즐거웠습니다.10월 5일까지니까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