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양의 주식일기] 43. LG화학 사고 쳤어?카카오 다음은 누구야?또 뭐 남았어?
2021년 8월 23일 월요일이고 월요일이 싫어.그냥 월요일이 너무 싫어서 출근하기 싫어서. 출근했지만 퇴근하고 싶고 점심시간이 지나도 집에 가서 밥 먹고 싶어. 게다가 비도 오고 정말 싫어. 다누냥은 비오는거 너무 싫어해서 기분이 내려가는데 그래도 오늘은 주가도 좋아서 그나마 다행이었다고 한다 좋은 주가를 빨리 확인해봐야겠지? 출처 – 네이버 금융 오늘 주가 우와 왜 이래?드디어 반등이야? 하는 생각은 […]
[논양의 주식일기] 43. LG화학 사고 쳤어?카카오 다음은 누구야?또 뭐 남았어?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