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농증 약. 저는 칙나인 이게 딱 좋아요.
요즘 살이 좀 찐 상태에서 전체적으로 면역력도 떨어지고 감기는 잘 걸리는데 숨쉬기는 점점 힘들어지고 하루가 금방 피곤해지거든요. 아주 힘든 시기를 보내는 순간 저보다 비염이 훨씬 심하고 축농증도 심하게 앓고 있는 동료분이 축농증 약을 하나 소개해 주셨어요. 그분이 이거 드시고 나니까 많이 편해졌다고 적극적인 비염약을 추천해 주셔서 저도 구입하게 됐는데 그게 바로 칙나인이라는 영양제예요. 축농증에 도움이 […]
축농증 약. 저는 칙나인 이게 딱 좋아요.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