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여행 2일차 – 라파예트 백화점, 메르시, 아모리노 젤라또

루브르 박물관에서 에펠탑까지 쭉 걸어가 에펠탑 앞 마르스 광장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데 https://blog.naver.com/may77/222873350008

파리 여행 둘째 날 튀르히 가든-콩코드 광장-에펠탑 루브르 박물관과 피라미드를 둘러보고 튀르히 가든(튀르리 정원) 쪽으로 떠납니다. #프랑스여행 #파리여행 #빠…blog.naver.com

빗방울이 떨어지기 시작해서 우버를 타고 다시 호텔로 돌아왔어요.조금 쉬었다가 오후 일정 시작해봤어요.#파리여행 #프랑스여행 #갤러리라파예트오스만 #파리라파예트백화점 #갤러리라파예트 #파리메르시 #파리메종키츠네 #파리아모리노 #파리젤라토맛집

오후 동선은 이렇게~!지도로 표시하니 보기 좋네요.

먼저 호텔 근처에 있는 갤러리 라파예트 오스만 백화점에 갔어요.우리가 파리에 머물렀던 시타딘 오페라 파리에서 도보로 10분 이내에 갈 수 있었습니다.

3층 정도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백화점이 정말 웅장하고 화려해요.#파리여행 #프랑스여행 #갤러리라파예트오스만 #파리라파예트백화점 #갤러리라파예트 #파리메르시 #파리메종키츠네 #파리아모리노 #파리젤라토맛집

명품관을 포함해서 정말 멋진 브랜드들이 많아서 눈요기를 잘 하고 왔어요:) 관광객이 워낙 많은 곳이라 세금 환급도 잘 해주신다고… 했는데 저희는 구경만 했어요. (웃음)

예쁜 그릇이나 커피잔을 사가고 싶었는데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패스, 저는 매장보다 이 갤러리 라파예트 오스만 백화점 건물 자체가 멋져서 여기에 반했어요~

갤러리 라파예트 오스만에 오시면 옥상으로 꼭 올라가 보세요.~~! 이렇게 멋진 풍경도 볼 수 있어요.

구름이 너무 많아서 맑은 날씨가 나오지 않으면 사진은 조금 아쉽지만 파리 시내 구경거리 중 하나입니다.

백화점 내부만큼이나 옥상에도 사람이 많았어요. 포토존 앞에서 다른 관광객분들과 서로 사진을 찍으며 인증샷을 남겼습니다.^^하나 본건 아니지만 그래도 층마다 대충 훑어보고 옥상 전망대까지 다녀왔기 때문에 파이팅 일정은 마무리하겠습니다.^^지하철 타고 3구 쪽으로 가보려고요.아침부터 여러 곳을 돌아봤는데 아직 오후 5시쯤이에요. 해가 길어서 밤까지 여행을 할 수 있었다는 점!8월의 파리가 좋았던 몇 안되는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파리여행 #프랑스여행 #갤러리라파예트오스만 #파리라파예트백화점 #갤러리라파예트 #파리메르시 #파리메종키츠네 #파리아모리노 #파리젤라토맛집프랑스 여행 중 한국인들이 모여 있던 곳은 메르시, 메종키츠네, 핑크맘.저도 메종키츠네로 옷을 얻고 싶어서 갔는데 세일 중인 품목은 별로 사고 싶지 않은 것들뿐이고 원하는 옷은 정상가여서 아무 이득 없이 나왔어요.3구에 있던 메종키츠네는 매장도 생각보다 작고 종류도 별로 많지 않아… 조금 아쉬웠습니다.그리고 가게 된 메르시 MERCI 여기도 한국인이 많았어요. www메르시 가게 되면 에코백 꼭 사는거죠?나는 너무 고양이도 한국인이 메르시 에코백을 들고 다니는 것 같아서 일부러 사지 않았어요.근데 너무 후회중 ㅜ 계속 눈에 아른거려요.혹시 파리 가시는 분들은 에코백 하나만 구매대행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저녁을 먹으려던 음식점 저녁 영업시간이 오후 7시부터라서 시간이 좀 비게 되었어요.음식점 근처에 보니까 보주광장이 있길래 골목을 돌아다니다 광장으로 가보자고 했어요.시원한 게 너무 먹고 싶어서 먹을 수 있는 게 있나 찾아보니까 젤라또 집이 근처에 있더라고요.아모리노라는 젤라또 체인점입니다.#파리여행 #프랑스여행 #갤러리라파예트오스만 #파리라파예트백화점 #갤러리라파예트 #파리메르시 #파리메종키츠네 #파리아모리노 #파리젤라토맛집저희는 젤라또 클래식 사이즈(5.3유로)로 두 개 주문했습니다.카운터에 모형이 있으므로 사이즈를 보실 수 있습니다. :)몇 개 골라야 하냐고 물었더니 제가 원하는 만큼 다 가능하다고 했어요!#파리여행 #프랑스여행 #갤러리라파예트오스만 #파리라파예트백화점 #갤러리라파예트 #파리메르시 #파리메종키츠네 #파리아모리노 #파리젤라토맛집하지만 우리는 욕심내지 않고 두세 가지 맛으로만 주문했어요.너무 맛있었던 젤라또.흐흐흐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금방 녹아버려서 젤라또를 들고 옆의 보주광장에 가서 푹 먹으면서 쉬는 건.. 불가능 ㅋㅋㅋ광장 옆에 서서 급하게 먹고 광장에 들어갔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욕심내지 않고 두세 가지 맛으로만 주문했어요.너무 맛있었던 젤라또.흐흐흐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금방 녹아버려서 젤라또를 들고 옆의 보주광장에 가서 푹 먹으면서 쉬는 건.. 불가능 ㅋㅋㅋ광장 옆에 서서 급하게 먹고 광장에 들어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