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 이게 전부야!!
새콤달콤…
다들 연기 잘하는 것 같고.
솔직히 당연히 잘하시니까 캐스팅해서 주연으로 출연하셨을 텐데요.
각본과 감독의 양념이 한몫한 것 같다.
감독님도 계속 말씀하셔서 나온 결과라면
디테일 연출이 좋을 것 같네요.
대사와 말 한마디와 현실감 있는 대사와 영화 같은 대사가 섞여 있어서
원작도 재밌다던데.
원작은 볼 생각은 없고 한국 배우들이 한 것만 보고 패스.





배우 이우재
혁오빠~
본명 이창식 1994년생 yg 소속
에이, 이게 전부야!!
새콤달콤…
다들 연기 잘하는 것 같고.
솔직히 당연히 잘하시니까 캐스팅해서 주연으로 출연하셨을 텐데요.
각본과 감독의 양념이 한몫한 것 같다.
감독님도 계속 말씀하셔서 나온 결과라면
디테일 연출이 좋을 것 같네요.
대사와 말 한마디와 현실감 있는 대사와 영화 같은 대사가 섞여 있어서
원작도 재밌다던데.
원작은 볼 생각은 없고 한국 배우들이 한 것만 보고 패스.





배우 이우재
혁오빠~
본명 이창식 1994년생 yg 소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