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을 주는 6가지 마케팅 캠페인 성공사례

마지막 장면은 당신의 위대함을 찾으라는 힘찬 구호에 있다. 위대한 것은 모두를 위한다는 영감을 주는 메시지를 가지고 일상적인 운동가에게 다가가기 위한 아이디어였다. ALS 아이스버킷챌린지

이 마케팅 캠페인은 소닉 브랜드 성공 사례다. 소닉 브랜딩은 독특한 사운드를 사용하고 브랜드 이미지와 연계시킨다. 맥도날드는 브랜드 이미지를 갱신한다는 목표의 일환으로서 국제적인 광고 대리점 간의 경쟁을 일으켰다. 우승 아이디어는 저스틴·팀버레이크가 부른 “badaba, I’m loveing it”싱글 곡 선이었다. 이 캠페인은 2003년 독일에서 처음 시작되었으며 맥도널드 사상 가장 오래 계속된 광고 캠페인이다 오늘날에도 사용되고 있다. 여기서 고려해야 할 점::텔레비전 광고를 안 하겠지만 어떻게 소리를 브랜드 정체성의 일부로서 사용할 수 있나요? YouTube, 팟 캐스트 인트로, 아웃 손실, 소셜 미디어용 비디오에 추가하는가? 나이키의 위대성 찾기 캠페인

브랜드에 대한 감성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는 게 초점이다. 여기서 우리가 고려해야 할 점은 고객이 직면한 과제에 대처할 수 있다고 느끼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까? 이다. 함께 읽으면 좋은 문화기전인 콘텐츠 마케팅 사례: 버버리 키스 캠페인 3분 규칙, 원하는 것을 얻는 스피킹 기술

나이키의 ‘Just Do It’ 캠페인은 감정을 이용해 타깃 고객에게 다가가는 또 하나의 기발한 마케팅 캠페인이다. 나이키가 매일 아침 17마일을 달리는 80세 할아버지 월트 스택을 선보였을 때 이 멋진 마라토너를 보는 이들이 자신들의 도전에 직면하도록 영감을 줬다. 나이키는 이 광고의 마지막 장면에서 메시지를 강화한 Just Do It

도브의 진정한 아름다움 캠페인은 자신을 아름답다고 한 연구에 대한 설문의 응답에서 비롯됐다. 도브는 사회가 아름다움을 정의하는 방법에 새로운 시작으로 도전하기를 원했다. 도브가 평균 여성 자신들이 아름답다고 느낄 수 있도록 도전한 방법의 하나는 2006년”에볼루션”라는 비디오이다. 이것은 광고판이나 잡지에서 볼 수 있는 표지 모델로 “평균적인 “외모의 여성을 모델처럼 변신하는 과정을 보이고 주는 비디오이다. 이 비디오는 크게 히트했다. 헤어/메이크업 과정과 포토샵의 과정을 지나 일반인을 모델처럼 보였다 이 비디오는 유튜브에서 첫달 간 17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SNS에서 큰 돌풍을 일으켰다. 여기서 배울 점은 본인 각각의 업계 평균에 도전함으로써 어떻게 독자에 두각을 나타낸 위치가 가능한가? 맥도널드”I’m Loving It캠페인”

마케팅 캠페인을 성공시키는 것은 위험한 도박인 것 같습니다. 오로지 확률 싸움이니까요 🙂 하지만 창의력을 자극하고 걱정을 덜어주는 영감이 있다면 어떨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21개의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 사례를 소개합니다. 각각의 경우에는 귀사를 홍보하는 방법에 대해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시합니다. 이러한 아이디어에 의해, 예산이나 마케팅 팀의 규모에 관계없이, 비즈니스에 최적인 캠페인(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새로운 고객을 끌어들이는 캠페인)을 전개할 수 있습니다. 코카콜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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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카 콜라는 콜라 병에 있는 브랜드 이름을 150의 인기 이름으로 바꾸고” 나누는 코카 콜라”라는 상표 이미지를 추가함으로써 “Sharea coke”(점유율 콜라)캠페인을 시작했다. 사람들은 제각기 자신의 이름인 코카 콜라의 라벨을 가질 수 있으며 낮은 가격 때문에 고객 자신이나 친구, 사랑하는 사람 때문에 병을 사도록 권하는 게 너무 간단했다. 콜라를 나누어 마시는 것은 당신이 친구, 지인, 사랑하는 사람들을 항상 생각하는 것을 그 사람들의 이름인 코카 콜라를 사는 것으로 사람들에게 알리는 수단이 되었다. 이 코카 콜라의 사례는 매우 성공한 캠페인으로 캠페인의 창조적인 키워드는 “단순함”이었다. 여기서 우리가 볼 점은 타깃 고객이 다른 사람과 공유하고 싶은 특별한 관계를 느끼게 제품/서비스를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을까? 이다. 시궁창의 리얼 뷰티 캠페인

아이스 버킷 도전은 널리 보급된 캠페인의 한 예다. 도전은 선택된 사람들의 머리 위에 얼음 물을 붓고 촬영한 비디오를 SNS에 공유하고 여러분의 친구에 똑같이 하고 달라고 요청하는 것이었다. 24시간 이내에 도전을 마치지 못하면 ALS연구에 100달러를 기부해야 하는 것이다. 이는 2014년에 널리 보급된 콘텐츠를 제작했을 뿐 아니라 적절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으로 “과제”가 어떻게 대규모 캠페인에 관여할 수 있는지를 나타내고 있다. 현재 2022년에 TikTok에 있는 수많은 브랜드 캠페인을 보면 느껴질 것이다. 이 도전은 이 델·케네디, 빌딩·게이츠 같은 참가자와 함께 유명 인사들 사회로까지 번졌다. 여기서 고려해야 할 점은 사용자가 SNS에서 콘텐츠를 생성하고 플루엔 콘서트 마케팅을 통해서 캠페인의 영역을 넓히는 방법은 무엇인가. 이다 나이키 Just Do It

아디다스가 2012년 하계올림픽 공식 스포츠웨어 스폰서 자리를 차지했을 때 나이키는 아디다스가 벌이는 홍보에 맞서기 위한 기발한 마케팅이 필요했다. 나이키는 일반인들이 마라톤, 수영, 럭비 등 스포츠 경기를 하는 것을 일련의 광고로 만들었다. 광고 속 내레이션은 이렇게 말했다. 위대한 것은 누군가 위대함을 찾으려는 어디에나 있습니다.도전하는 것 자체가 위대함이라는 슬로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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