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혈증 #중성지방 #LDL콜레스테롤 #아토젯 #내분비내과 #혈액검사
고지혈증으로 인해 정기적으로 혈액 검사를 받고 또 약까지 복용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공황장애 재발로 제대로 식사도 못하고 너무 힘들어서 여기저기 병원 다니면서 검사를 했을 때는 급격히 살이 빠져서 그런지 콜레스테롤 수치가 다 정상이 됐다고 했는데 지금은 공황장애 약을 복용하면서 마음도 몸도 편해져서 체중이 10kg 이상 불어나고 또 고지혈증 수치가 올랐네요.눈물)
고지혈증 약을 먹은 지 6년 정도 된 것 같은데 약을 늘려야 하나요?눈물)
최근에는 혈액검사 후 앱을 통해 미리 결과를 볼 수 있어서 확인했는데 역시 중성지방 수치가 ㅜ
또 외래진료라고 선생님께 혼나네요.~~~ 수치가 좋으면 걱정 없이 진찰을 받는데 수치가 나쁘면 이상하게 병원에 가는 기분이 뭔가 큰 죄를 지은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