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통소염제 | 락센 250mg 종근당

카미씨 안녕하세요? 친구입니다.

앞으로 약국의 진통제를 먹을 때마다 포스팅을 올리려고 합니다.

소염제를 사먹을 때마다 항상 뭐든지 먹어서 뭐가 내 몸에 더 잘 맞는지 안타까워요. 어떤 증상에는 어떤 약이 좋은지 기록해 두면 나중에 찾아보고 그 약을 사서 먹으려고 합니다.후후후후

결론: 내 몸에 잘 맞는 약을 알아보려고… 털썩

제 포스팅을 보고 약을 사먹는 분들도 있지 않을까 싶고…?wwwwwwwwwwwwwwwwwwwwwwwwwww

저는 비염 때문에 편도선이 많이 부어요. 병원에 가보니 비염때문에 콧물이 목으로 흘러서 붓는다던데… 했을거에요.ㅠ

그래서 목이 자주 붓는 편이기 때문에 목이 조금 부었다고 생각되면 바로 따뜻한 물과 소염제를 먹습니다.

이번 목의 붓기는 약국의 약으로 안 된다고 생각되면 즉시 병원으로 달려가 주십시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앞뒤로는 이렇게 되어 있고

유효성분은 나프록센이군요.

나프록센

빨간 캡슐에 NAX가 적혀 있고, 모두 10개가 들어 있습니다!

주말 동안 하루에 세 번, 한 번 한 캡슐씩 식후에 먹었어요.

결론 7캡슐을 먹고 따뜻한 물을 마셨더니 편도선이 부은게 다 나았어요!

이틀동안 꼬박꼬박 먹고 아침에 한번 먹고 그 후에는 따뜻한 물을 마시고 터틀넥을 입었더니 다 나았어요.역시 인후통에는 따뜻한 물과 터틀넥…!

여러분,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진통소염제 #진통제 #약국약 #약국감약추천 #약국진통제추천 #진통제추천 #약국소염제 #낙생250 #청군당낙생 #천군당진통제 #연질캡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