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하봄입니다!
오늘 기록할 네일아트는 태양계 네일아트입니다.

스틸레토 쉐입으로 칩을 연장하여
뭐 그려볼까 해서 한번쯤 해보고 싶었어
태양계를 손톱으로 옮겨봤어요~

하는 과정은 유튜브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썸네일 사진으로 어떤 걸 쓸까 고민했는데 사진을 썼는데 예쁘게 나와서 다행이에요.
부품 하나도 안 쓰고 그냥 젤로만 그림을 그렸는데
반응이 생각보다 좋아서 만족스러운 아트였어요!
태양에서 하나씩 그리다 보면 어느새 태양계를 그리고 있다.
달의 위상 변화도 옮겨봤는데
특히 보름달이 예쁘고 예쁘게 그려진 것 같아요.
원래는 초승달을 그리려고 했는데 좀 없을 것 같아서
서둘러 지구로 바꿨어요.ㅋㅋㅋㅋ
태양도 원래는 더 크게 그렸는데 별로라서
크기 비율이 안 맞아도 손톱 전체에 다 들어가는 게 훨씬 예뻐요.
심심할 때 여러분도 태양계를 옮겨보는 게 어때요?흐흐흐흐
그러면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