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트 고민 해결! 프레베베 페도라 카시트 C3 Wide
카시트 고민 해결! 프레베베 페도라 카시트 C3 Wide
나도 또 현아도 차가 있으니까 어느 차에 먼저 장착하면 좋을까? 역시 조금 고민했지만 장거리를 이용할 때는 아빠 차를 타고 이동하게 되기 때문에 아빠 차에 장착했습니다. 키키*_*5점식 벨트를 답답하게 생각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불편해하지 않아서 다행이에요.그리고 제가 이번에 느낀 것은 무조건 카시트 선택은 나이가 아닌 아이의 몸무게에 따라 선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생각합니다.뒤에 보는 것도 최대한 길게~ 그리고 5점식 벨트도 최대한 길게!!
케라케. 뿌리웃음소리만 들어도 기분이 너무 좋아요! 헤헤. 비가 많이 와서 식물은 좋네~ 하고 나무와 꽃에게도 인사를 나누며 드라이브를 시작합니다.오래 앉아 있어도 아이가 편해지고 기존에 쓰던 것에 비해 더 편하다고 말해주는 덕분에 카시트를 고민하던 오래된 정체가 단번에 가라앉는 것 같았어요!나는 교통사고 경험이 있고 교통사고가 얼마나 큰 위험인지 잘 알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 있는 매 순간 걱정이 먼저 나옵니다.특히 뿌리는 불편하다고 바로 말하고 앉지 않으려고 하는데 페도라 카시트 C3 와이드 덕분에 싱글벙글 웃으며 드라이브하며 내리는 비를 보고 있어요 🙂
저중심 설계로 하중이 아래에 위치하여 사고나 충격 시에도 안전하게 아이를 보호해주는 프레베페드라 C3입니다.무드 그레이 컬러로 어디에나 무난하게 어울리는 컬러감이구요 완전한 블랙은 먼지가 돋보이는 편이고, 또 밝은 그레이의 경우 다소 퇴색된 느낌이 들 수도 있지만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의 무드 그레이 컬러가 마음에 들어요!
태어나서 25kg까지 사용할 수 있는 C3 와이드는 신생아부터 7세 전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25kg이라고 하니까 사실 초등학교 1~2학년까지 충분히 쓸 수 있을 것 같아요.나이보다 몸무게 기준으로 선택하시길 추천드려요*_*현재 16kg 밑동은 너무 잘 맞아요!!장시간 앉아있으면 땀이 번지기도 하잖아요~ 열이 많은 아이들에게 원활한 열 배출을 위한 공기 순환 프레임과 부드러운 터치감의 두 가지 쿨링 원단이 더욱 쾌적한 승차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차량에 설치하는 방법은 설명서도 있지만 측면에 그림과 글로 자세히 기록되어 있어 큰 어려움 없이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그냥 저는 신랑의 도움을 받아 설치를 했어요 :)저는 ISOFIX 차량인데 그냥 툭 끼우면 되는 형태였는데 C3 와이드는 상부 로프 연결체로 레치라고 적힌 것이 적용됐습니다.마치 안전 벨트 모양으로 ISOFIX에 장착한 후 벨트로 조이는 형태로 되어 있었습니다.바로 이렇게! 벨트 형식으로 조여 조금 더 단단히 차량에 고정합니다.신기하기도 하고 더 튼튼해 보여서 좋아요.뿐만 아니라 탑테더 고정 방식이 적용된 카시트로, 텝테더는 핵심 체결 요소로 아이소픽스와 마찬가지로 국제 표준 기준에 해당합니다!탑테더를 체결하여 충돌 충격 시 카시트가 앞으로 튀어나오는 현상을 방지하고 카시트 장착 시 카시트와의 유격을 최소화하여 상하좌우 흔들림을 방지합니다!탑테더는 차량이 사용자를 3점식으로 잡기 위한 안전장치로 자동차 제조과정부터 탑테더를 장착하기 위해 차량 시트 뒷부분에 앵커가 존재합니다.앵커의 위치는 차량마다 다르므로 창작 전 확인 후 장착해주세요.우리는 헤드 부분에 있었어요!설치 후! 안정감 장난 아니죠?처음 설치했을 때는 시트가 너무 비싸~ 생각했는데 사실 비싸니까 밖을 볼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풍경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줬어요.아이들의 호기심을 충족시켜주는 역할을 해줘서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또한, 하이포지션 시트로 앞좌석부터 룸미러를 통해 아이의 상태 확인이 용이하다는 점도 큰 장점이에요 *_*삼중측면 충격보호를 해줍니다!아이의 머리 부분을 완벽한 안전으로 지켜주는 모습이었거든요*_*또한 아이가 앉았을 때 아이를 안아주는 느낌으로 감싸줘서 훨씬 안정적이에요.태어나서 7살(25kg)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의 가장 큰 강점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이 바로 요고!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주니어용으로 단계를 지나면 사실상 각도 조절은 포기해야 하는데 장거리 탑승을 해보면 가장 아쉬운 게 역시 각도 조절이거든요!각도 조절만 되면 목 부러짐에 대한 걱정도 크게 하지 않아도 되지만 3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앞을 볼 때는 1단계, 2단계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뒤를 보기로 한 경우는 3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그래서 신생아 때부터 사용하실 수 있어요~ 신생아를 위해 푹신한 패드까지 안정감이 너무 커요!!리어 장착이 의무화된 인펀트 모드(신생아~13kg)와 베이비&토들러 모드(9kg~18kg)까지는 5점식 벨트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뿌리는 16kg이기 때문에 5점식 벨트를 사용합니다.물론 토들러&주니어 모드(15kg~25kg)에서는 차량용 벨트를 사용하도록 돼 있지만 카시트를 교체하지 않고도 C3의 5점식 벨트를 풀고 차량용 벨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3단계 전방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자도 안정적입니다.18kg까지 5점식 벨트를 사용하면 되지만 실제 뿌리가 5점식 벨트를 사용해도 충분했습니다.안전은 아이와 타협해서는 안 되는 거 아시죠?하지만 불편하지 않기 때문에 아이가 싫지 않아요!토들러 모드에서는 신생아 이너시트를 분리하여 헤드레스트, 어깨 벨트증으로 조절하여 아이의 몸에 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마치 소파에 앉아 있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탈착 가능한 발판도 있다니 발 받침대를 사용하면 아이의 다리도 좀 더 편하게 받쳐주네요!저는 뿌리가 여아라서 그런지 감성이 예쁜 아이로 자랐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정말 많이 해요~ 그래서 미디어에 의존하기보다는 풍경을 보고 느끼고 제가 감정을 글, 그림으로 표현할 수 있는 그런 아이입니다.웃음에 익숙한 사람으로 자라기를 항상 기도하고 또 환경도 그렇게 하려고 노력했지만 쾌적하고 안전한 카시트 덕분에 비오는 날 예쁜 드라이브도 멋지게 마무리되었습니다.저는 뿌리가 여아라서 그런지 감성이 예쁜 아이로 자랐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정말 많이 해요~ 그래서 미디어에 의존하기보다는 풍경을 보고 느끼고 제가 감정을 글, 그림으로 표현할 수 있는 그런 아이입니다.웃음에 익숙한 사람으로 자라기를 항상 기도하고 또 환경도 그렇게 하려고 노력했지만 쾌적하고 안전한 카시트 덕분에 비오는 날 예쁜 드라이브도 멋지게 마무리되었습니다.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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