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좋아하는 가수의 최고의 곡을 소개해 주세요~ 최고로 고른 이유는?내가 제일 처음 본 대학이 실용음악과예요. 실용음악과가 저한테 준 건. 정보학과 재수생이네요. 당시 HTML도 학원에서 배울 때인데 우리 정보과 학생들은 학교에서 배웠어요.
정보학과는 인터넷과 접속이 많습니다. 그래서 학교에서 HTML을 90년도 중반에 배웠습니다. 후후 전산과는 C언어이고 웹프로그래밍은 그 당시에 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그래서 여기까지 왔는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는
들국화 – 그것만이 다음 세상으로 – 이유 : 그 당시에 철학책을 읽는 것도 아니고 누가 현실적이고 멋있는 말을 해주는 것도 아닌데 정인권 씨는 저를 불러서 인생이 뭐냐고 하니까. 마음대로 살라고 “그만큼 앞세워”.. 부른 거 아니에요? ㅋ
토이의 내가 네 옆에 잠시 살았다는 거예요.- 이유 :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대학교때 있었는데
제가 똑똑하다는 얘기가 아니에요. 그런데 적어도 제가 가까이 있는 사람은 여자도 똑똑해야 하는데요.90년대 중반 똑똑한 유희열 기억난다.다른 사람을 만나도 내가 네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