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상위 노출 – 알고리즘 작동 방식 및 활용 방법
안녕하세요 SNS웨를입니다.이번에는 유ー츄ー브아로리즘에 맞추어 콘텐츠를 제작·게시하는 채널 콘텐츠의 순위 상승을 이루는 몇가지 요령을 가르쳐합니다.유튜브는 70%이상의 노출이 추천 알고리즘에 의해서 행해집니다. 처음 사용자가 진입할 때는 검색에 의해서 구동되지만 사용자가 시청을 계속하면서 축적되는 DATA을 기반으로 유튜브는 해당 사용자가 관심을 가진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리스팅하고 유튜브에 머무는 시간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되고 있습니다.천편일률적인 검색 결과에 의존하는 대다수의 포털과 비교하면 각 개인별로 유튜브가 지능적으로 배포하는 추천 결과로 유저를 이끌어 가는 유튜브의 검색 알고리즘은 앞으로 모든 포털에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대부분의 SNS계열 플랫폼은 이런 추천 알고리즘을 채용했으며 점점 정교하고 지능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러한 플랫폼에서 승자가 되려면 많은 연구와 시험을 거치고, 각 마케터 개인만의 노하우를 축적하고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이하의 투고를 보시고, YouTube채널의 활성화를 더 앞당길 것을 원하신다면 당사의 SNS웨를의 손을 쥐세요.폐사의 SNS웨를의 뛰어난 백엔드는 안정적이면서도 높은 수준의 Output을 얻을 수 있습니다.콘텐츠의 질적 부분과 함께 유튜브의 추천 알고리즘은 시청자 수, 구독자 수, 시청 시간 등 다양한 지표를 참조하기 때문에 이런 부분을 처음부터 늘리기는 어렵다, 이런 needs에 의해서 탄생한 우리의 SNS웨를은 잘 장전된 부스터이다, 충실히 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YouTube동영상 편집 및 제작, 시청 시간 증가, 시청자의 증가, 구독자의 증가를 원하실 경우에는 독자적인 BackEnd-SNS웨를로 오세요 https://blog.naver.com/dreamxpeed/2228061204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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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기사는 K6 에이전시의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그럼 이제 시작해볼게요. Go Go Go~!!
유튜브 알고리즘 작동 방식
비즈니스를 유튜브를 통해서 전개할 경우 알고리즘이 콘텐츠 전략을 작성 또는 파기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동영상 재생 횟수를 늘리고 브랜드의 유기적 성장을 높이기 위해서는 유튜브 알고리즘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당신의 컨텐츠는 충분한 참여를 얻었습니까? 모든 경쟁으로 채널에 필요한 참여를 구하기가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제삼자 프로바이더에서 YouTube의 구독자를 구입하게 참여를 가속시키는 방법이 있고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YouTube는 매우 활동적이고 거대한 플랫폼입니다. 언론에 따르면 유튜브는 20억명이 넘는 월간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로그인 한 사용자에 불과합니다. 즉, 인터넷의 거의 3분의 1에 해당합니다.막대한 잠재 고객과 함께 당신은 분명 그것을 이용하고 싶다고요. 이론적으로는 쉽게 보입니다. 동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하고 업로드하고 재생 횟수가 폭증하는 것을 지켜보고 싶지만 결코 쉽지 않습니다. 생각보다 약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그래서 유튜브를 마케팅 도구로 사용할 때에는 알고리즘에 맞추어 컨텐츠를 최적화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적화하는 방법을 이해하면 알고리즘을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고리즘이 동영상을 분류하는 데 사용하는 다양한 요소가 있습니다.
러셀 크로우 계산 GIF
알고리즘은 실제로 당신이 생각하는 만큼 어려운 미스터리가 없습니다. YouTube는 알고리즘이 사용하는 주요 지표에 대해서 매우 투명합니다. 그러나 유튜브 제작자 아카데미에서 유튜브의 발견 과정을 듣거나 동영상을 시청 시간이 많지 않은 경우 여기서 기본 사항을 보겠습니다.유튜브를 사용하는 이유 2005년에 도입된 이후 유튜브의 성장은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2006년에 YouTube는 Google에 인수되면서 인터넷상에서 가장 큰 웹 사이트의 1개로 성장했습니다.유튜브는 매우 인기가 있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대유행이 시작할 때,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소셜 디스턴스 상태에 있을 때 대역 폭에 대한 과부하에 의한 웹 사이트가 다운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실제로 일정 기간 영상 품질을 줄여야 했어요.유튜브 채널이 없으면 엄청난(그리고 비교적 저렴한)마케팅 기회를 놓치고 있습니다.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동영상 공유 플랫폼인 유튜브는 100이상의 국가에서 세계 수많은 시청자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즉, 국제적인 팔로어를 얻는 최선의 방법의 1개입니다.2017년부터 2018년 사이에 시청자는 YouTuber(제작자)와 70% 많은 교류를 했습니다. 유튜브에 따르면 인과 관계 있는 시청자도 훨씬 많은 참여를 유도합니다.YouTube은 고객과 접속하는 독특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시청자의 마음에 드는 동영상을 작성하여 브랜드로의 접속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SNS에 유튜브를 추가하는 것은 필수입니다.유튜브에 따르면 시청자가 보는 동영상의 70%가 알고리즘에 의해서 추천됩니다. 그래서 유튜브에서 지속 가능한 팔로어를 구축하기 때문에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할 매우 중요합니다.연구에 따르면 평균적인 시청자의 시청 기록은 알고리즘이 제공하는 추천에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알고리즘이란 무엇인가?유튜브 알고리즘은 시청자가 관심을 가진 동영상과 연결하여 시청하도록 했습니다. 매분 500시간이 넘는 동영상이 업로드되기 때문에 어느 팀도 수동으로 이 작업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유튜브는 이를 각 시청자의 다양한 관심사에 맞추어 동영상을 조정하는 실시간 피드백 루프라고 부릅니다.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보는 콘텐츠를 결정하는 것은 잘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Facebook의 알고리즘처럼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하는 수많은 알고리즘이 있다, YouTube는 가장 효율적인 알고리즘의 하나입니다.많은 프로듀서는 YouTube알고리즘을 이해하기에는 너무 복잡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꽤 복잡하지만 알아보면 채널(그리고 브랜드)에게 유용한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알고리즘에서 성공을 최대화하기 위해서 노력할 때 알고리즘의 좋아하는 것에 집착하지 마십시오. 알고리즘의 요점은 시청자가 좋아하는 것을 반영할 것을 지향한다는 것입니다. 그 논리에 따르면 사람들이 정말 좋아하는 동영상을 만들고 있다면, 알고리즘이 더 많은 사람들이 동영상을 찾는데 도움이 됩니다.알고리즘에는 2개의 기본 목표가 있습니다. 시청자에게 적합한 동영상을 제안하고 시청자들이 더 많은 동영상을 시청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시청자의 행동과 영상의 성공 여부에 중점을 둡니다. 조회 참여 메트릭은 알고리즘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일부 브랜드는 유튜브 조회 봇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권장 유튜브 알고리즘 트래픽 알고리즘은 권장 섹션에서 비디오를 제안합니다.
알고리즘의 목표는 최고의 동영상을 선별하는 것이 아니라 시청자가 관심을 가진 동영상을 식별하고 일치시키는 것입니다. 알고리즘은 비디오만 아니라 모든 사용자도 조사합니다. 그것은 영상의 성능과 퍼스널 라이즈의 혼합입니다.알고리즘 초점 영역 알고리즘이 시청자의 관점에서 고려하는 주요 신호로 식별된 뒤 주요 영역에 유의해야 합니다.→ 시청자가 보고 있는 콘텐츠:시청자가 실제로 보는 것으로 시간을 보내는 동영상입니다.→ 시청자가 시청하지 않는 항목:시청자가 클릭한 후에 떠나는 동영상이 포함되며, 이러한 동영상은 클릭율을 대폭 낮춥니다.→ 시청자가 시청 시간:시청자가 오래 시청할 정도로 클릭율이 높아집니다(더 좋아요!). → 좋다고 싫어합니다:이것은 좋은 말을 싫어합니다. 버튼의 피드백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관심 없이 옵션의 피드백:이 옵션을 클릭하는 시청자 수는 동영상에 영향을 미칩니다.→ 시청자 인구 통계 및 지리 정보:시청자에게 동영상을 추천할 때 알고리즘은 시청자의 특정 위치와 인구 통계를 조사합니다.→ 시청자의 이전의 시청 동영상:시청자가 당신과 비슷한 동영상을 시청한 경우 추천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시청자의 과거의 검색어:동영상에서 많이 검색된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많은 사람이 그 단어를 검색할 경우 당신의 동영상이 많은 사람에게 추천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채널의 업로드 빈도:알고리즘이 액티브한 채널의 콘텐츠를 권장합니다.→ 비디오가 온라인에 있던 시간:구독자 또는 같은 관심사가 시청자에게 새로운 비디오가 권장됩니다.→ 동영상의 성장률(인기 속도):성장률이 높은 동영상은 인기 급상승 페이지에 게재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동영상 참여( 좋군요, 좋네, 의견, 공유):참여는 동영상에 대한 관심을 보이며 알고리즘은 더 많은 시청자에게 이를 제안합니다.→ 노출 수:여기에는 시청자에게 제안된 동영상(썸네일 등을 본 시청자 수가 포함됩니다. 최선의 결과 때문에 최대한 많은 노출 수를 얻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동영상 프리뷰 이미지:원본을 유지하면서 정상으로 동작하는 형식을 찾을 때까지 동영상 미리 보기 이미지를 A/B시험할 것을 추천합니다. 그 후, 템플릿을 작성하고 유튜브의 썸네일 제작자를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원활히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주목할 3개의 주요 알고리즘 영역을 제어할 수 있는 특정 요소가 있어 이들 요소는 브랜드에 YouTube를 사용하는 사이에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선 동영상의 클릭율(즉 시청자가 동영상을 본뒤 실제로 클릭할 확률)를 고려합니다. 또 청중과 소통함으로써 동영상 시청 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시청자가 다음의 동영상을 더 많이 시청하도록 독려하세요.유튜브 분석은 시청자가 채널과 상호 작용하는 방법에 관한 몇가지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들 영역을 고려하여 채널에서 어떤 동영상이 좋은지에 주목하세요.잘하는 특정의 영상이 있으면 그 영상을 더 만들어 보세요. 그리고 새 것을 실험하고 시험하고 싶다면, YouTube도 추천합니다. 그럼으로써, 효과가 있는 것을 발견하고 시청자가 계속보다 많은 콘텐츠를 볼 수 있게 됩니다.알고리즘은 어디에서 동영상을 추천할 수 있어?알고리즘이 시청자에게 동영상을 표시할 수 있는 모든 영역에는 검색 및 유튜브 전체의 다양한 페이지에 표시되는 추천에 의한 발견이 있습니다.유튜브 검색 알고리즘 노출 시청자가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찾을 수 있는 섹션유튜브의 검색과 발견 시스템은 2가지 방법으로 동작합니다. 첫째, 시청자가 관심 있는 동영상을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장기적인 시청자 만족도와 참여도를 높이는 것입니다.궁극적으로 유튜브에서 사용자에게 동영상을 추천할 수 있도록 알고리즘에 알리겠다고요. 반복합니다만, 시청자는 항상 알고리즘이 좋아하는 것을 시청하므로 시청자에게 호소력이 있다고 생각하세요.YouTube웹 사이트에는 시청자가 원하는 동영상을 선택하기 위해서 구독을 검색, 검색 및 확인할 수 있는 여러 페이지가 있습니다.시청자가 제 동영상을 찾는 방법은 다양한 것으로 다음은 각 섹션의 몇가지 주요한 팁입니다.검색 검색은 Google의 검색 엔진과 마찬가지로 키 워드와 가장 관련성이 높은 결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똑같은 검색어를 입력하더라도 각 모니터는 다른 검색 결과를 표시하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디오가 검색에서 잘 나가려면 훌륭한 제목, 완전한 설명 및 관련 콘텐츠가 필요합니다.유튜브 알고리즘 검색창유튜브 알고리즘 검색창유튜브 알고리즘 뷰어 타이틀 예 Vogue는 브랜드를 제목과 일관되게 유지합니다.설명 설명에 관한 조언은 제목과 매우 비슷합니다. 이 밖에도 설명의 길이에 대해서 생각하고 보세요. 이상적으로는 관련 컨텐츠의 1~2단락이 필요합니다. 그렇게 생각하지 못하면 길이보다 관련성을 추천합니다.설명에 SNS와 몇몇 문장만 들어갈 경우 알고리즘에서 크게 도움이 되는 컨텐츠를 놓치고 있습니다. 이 단계를 스킵 하지 마세요.그나저나 첫 문장이 가장 중요합니다. 시청자가 검색에서 제 동영상을 클릭하기 전에 보게 됩니다.콘텐츠 동영상 콘텐츠가 제목 및 설명에 사용 중인 키워드와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여기서 조사하기도 있습니다. 키워드를 검색하고 인기 동영상을 시청하고 보세요. 이들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더 좋은 것을 만들기 위해서 뭘 할까요? 토픽에 뭔가를 추가하거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세요. 인기 동영상 콘텐츠를 역류시키지 마세요. 목표는 튀는 것입니다.또 인기는 낮지만 여전히 연관성이 높은 최신 트렌드 또는 기타 주제에 주목하세요. 이는 훌륭한 콘텐츠로 브랜드를 구축하기 시작하는데 최적의 영역입니다.썸네일은 시청자에게 콘텐츠가 무엇인지에 대한 작은 스냅 샷을 표시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말하는 얼굴에 이끌려서 말하는 얼굴이 나올 미리 보기 이미지가 더 좋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사실입니다. 또 시청자들은 항상 동영상에서 흥미로운 콘텐츠를 보고 싶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클립이나 훗테ー지이 모자랄 경우는 온라인 스톡 훗테ー지 또는 영상을 찾아 좀 더 추가할 수 있음을 알아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발견 동영상 검색과 시청자가 영상을 찾을 수 있는 몇가지 다른 장소가 있습니다. 다음은 동영상이 최대한 노출하도록 하는 몇가지 팁입니다. 추천 동영상의 추천 동영상은 시청자 알고리즘이 다음에 보고 싶어 한다고 생각한 커스터마이즈 동영상집을 보이고 줍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동영상은 주제( 같은 채널의 다른 동영상 또는 다른 채널의 유사 동영상)또는 시청자의 시청 기록과 관련이 있습니다.트래픽 소스 유튜브 분석 알고리즘 성장 트래픽 소스는 동영상 실적이 좋은 위치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유튜브 분석 트래픽 소스 섹션에서 추천 동영상 섹션에서 트래픽을 유도한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이 시청자에게 계속 추천되도록 하려면 동영상에서 재생 목록, 카드, 링크 및 최종 화면을 활용하십시오.유튜브 카드 예시 알고리즘 뷰어 카드는 시청자가 채널을 계속 시청하는 것을 도와줍니다.영상의 결말을 오래 하지 않으면 시청자를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또, 영상을 시리즈로 그룹화하고, 인기 있는 동영상 형식의 도전을 작성하거나 영상을 일람할 수도 있습니다.HomeYouTube의 홈페이지는 시청자에 의해서 다릅니다. 알고리즘은 동영상 자체의 성능과 시청자의 검색과 시청 기록 2개의 변수에 근거하여 각 특정의 유저의 동영상을 선택합니다.홈페이지에 포함되기 위해서는 유튜브에서 활동 중임을 확인하세요. 이것을 실시하는 최선의 방법은 시청자 참여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짧은 동영상을 몇가지 시청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내고도 긴 동영상을 하나 시청했건 관계 없이 시청자의 참여가 길수록 동영상의 실적이 향상합니다.홈페이지에 표시하기 위한 또 하나의 힌트, 유튜브 절대 정책을 위반하지 마세요. 듀 데리지에은스을 수행하고 정확하고 적절한 제목, 태그 및 썸네일을 사용했음을 확인하세요.트렌드 YouTube의 인기 급상승 섹션은 나라마다 다릅니다. 유튜브에 따르면 여기서 인기와 참신함을 조합하고자 합니다. 재생 수가 인기를 얻는 데 중요하지만 동영상이 인기 급상승 페이지에 표시되기 전에 알고리즘이 고려하는 다른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YouTube 알고리즘 인기 페이지 시청자 인기 급상승 페이지의 예(캐나다)동영상이 인기 급상승 페이지에 표시되도록 하려면 액세스 하기 쉬운 동영상을 작성할 필요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공유 가능한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고 있으면 새로운 시청자를 확보할 것입니다.알고리즘은 또 서브 스크라이버 수준과 특정 비디오의 측정 항목(채널 성장을 포함)을 확인합니다. 그러므로, 동영상 재생 횟수가 많지 않은 가능성이 있지만, 충분히 성장하면 인기 급상승 페이지에 나타날 가능성이 있습니다.인기 급상승 중인 크리에이터 및 급상승 중인 아티스트는 채널 성장이 강력한 창조자와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인기 급상승 페이지의 섹션입니다.서브 스크립션 및 통지 시청자는 서브 스크립션 페이지에서 서브 스크립션의 자유의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구독자를 확보하는 것은 충성 팔로어를 확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YouTube분석을 사용하여 구독자의 시청 시간을 확인하세요. 구독자의 시청 시간을 확인하는 것은 구독자에게 어느 것이 효과적인지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입니다.동영상을 선전하기 위해서, YouTube는 구독자와 잘 바라보는 시청자에게 통지를 보냅니다. 서브 스크립션 버튼 옆에 있는 종 모양의 아이콘으로 시청자는 통지를 얼마나 받거나 또는 전혀 받지 않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유튜브 설명 최적화 알고리즘 뷰어 설명을 사용하여 시청자에게 구독 버튼과 함께 종 모양 아이콘을 누르도록 요청하십시오.구독자와 단골 시청자를 확보하려면 시청자가 동영상이 좋아하는 경우는 구독 버튼과 함께 종의 형태(통지의 형태)을 탭 하도록 부드럽게 격려하세요.알고리즘에 맞추어 YouTube동영상을 최적화하는 칩 선택 미끼를 사용하지 마세요.이상한 동영상 프리뷰 화상이나 오해를 초래한 제목으로 더 높은 클릭율을 볼 수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시청자는 클릭 먹이에 빠진다는 것을 알면 시청할 수 없습니다.대신 높은 클릭율을 유지하는 것 외에도, 시청 시간을 높게 유지하고 싶습니까? 알고리즘에서 모두 함께 할 만큼 단독으로 성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우선 시청자가 클릭하고 싶은 영상을 만들어 매력적인 콘텐츠로 시청하도록 노력하세요.콘텐츠의 일관성을 유지하는 브랜드의 틈새 시장을 알 필요가 있으므로 이를 고집할 필요가 있습니다. 콘텐츠를 너무 광범위하게 취급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알고리즘이 혼동될 가능성이 있습니다.콘텐츠가 너무 넓으면 실적이 좋은 특정의 동영상이 몇개 밖에 없는 것을 압니다. 원하는 것은 채널의 지속 가능한 성장률로, 이는 모든 동영상이 올바르게 기능하는 것을 확인하기 전까지는 불가능합니다.가령 DIY가구 튜터리얼 관련 동영상을 바라보는 시청자는 더 많은 DIY가구 튜터리얼을 보려고 채널을 구독하고 싶습니다만, 여러 예술, 음식, 수상 스포츠 동영상이 혼재된 채널은 구독하고 싶지 않아요.채널에 적합한 것을 찾으면 계속하세요. 임의의 동영상이 입소문으로 퍼지면서 일시적 성공이 아니라 채널에서 진정한 성공을 거두에는 틈새 시장에 충실하세요.멋진 섬네일 사용 썸네일은 정말 중요합니다. 타이틀과 함께 시청자가 동영상의 선택을 결정하기 전에 보는 유일한 항목인 경우가 많아 기본적으로 클릭율을 올리거나 낮추기도 합니다. 썸네일은 첫인상입니다. 여기에 중요한 몇몇 간단한 힌트가 있습니다.말해얼굴을 사용하세요:사람들은 자연스레 사람들에게 끌립니다. 넷플릭스의 연구에 따르면 감정을 가진 얼굴이 시청자를 가장 끌것으로 나타났다. 인간으로서 우리는 자동적으로 얼굴에 반응하는 감정 표현에 반응합니다. 그러므로 신나는 비디오가 있는 경우는 비디오에서 정말 흥분한 장면을 사용하세요.텍스트의 사용:그렇지만, 너무 많으면 좋지 않습니다. 동영상에서 튀는 키워드를 선택하거나 동영상과 관련해서 흥미로운 것을 선택하세요. 제목이 많은 것을 설명하는 것이라 쉽게 유지하세요 다만 텍스트용으로 축소판의 공간을 사용하세요.로고를 포함:시청자에게 브랜드 동영상임을 알리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또 채널을 더 결속력이 있고 미학적으로 보기 쉬운 전체적인 형태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유튜브 로고 예제 알고리즘 로고를 통해 시청자들은 BBC New 동영상임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썸네일에 얼굴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또 하나의 주장-Research Gate연구에 따르면 사진에 사람의 얼굴이 포함되어 있을 때 사용자가 훨씬 많이 참여할 알았습니다. 실제 사용자는 사진에 사람의 얼굴이 포함되는 경우, 사진을 선호하는 가능성이 38% 높은 사진에 코멘트할 가능성이 32% 높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콘텐츠에서 기능하기 때문에, 명심할 일이 중요합니다.유튜브 미리보기 이미지 예제 알고리즘 뷰어 미리보기 이미지에 사람의 얼굴을 포함하면 감정을 전달하고 시청자에게 보다 매력적인 동영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품질 설명 작성 동영상의 설명은 정말 중요합니다. 알고리즘은 설명을 사용하여 키워드를 검색하고 올바른 키워드를 사용하면 YouTube에서 더 많은 동영상을 노출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SEO기술은 여기에서 매우 유용합니다.올바른 키워드를 사용하면 좋은데 너무 심해서는 안 됩니다. 명확한 언어를 사용하고 단순하게 유지하세요 통상 동영상 콘텐츠를 쉽게 설명하는 1~2개의 짧은 단락을 사용할 것을 권합니다. 또, 텍스트 내에서 이들의 키워드를 자연스럽게 사용하면 좋겠습니다.유튜브 알고리즘 설명 예시 시청자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설명의 좋은 예일정을 유지하지 않더라도 영상을 자주 게시하세요. 이 알고리즘은, 투고한 동영상 수뿐 아니라, 투고 빈도도 확인합니다.업로드 일정을 지키는 것은, 채널의 일관성에 큰 도움이 될 콘텐츠를 더 잘 계획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유튜브 분석 페이지를 확인하고 가장 성공한 요일과 시간을 확인하고 계속 게시하세요. 예를 들어 분석 결과 금요일 오후 12시에 동영상의 실적이 특히 좋으면 주간 업로드 슬롯에 설정하세요.알고리즘은 참여하는 사람에게 보상합니다.매주 1시간 정도 시간을 할애하고 청중과 커뮤니케이션을 취하세요. 영상에 대한 최대한 많은 코멘트에 답장하거나 코멘트에 좋아요를 표시합니다(글을 쓰는 게 가장 좋습니다). 시청자와 커뮤니케이션을 취하면 채널에서 더 많은 성공을 거두며 알고리즘이 사용자에게 인식 가능성이 훨씬 높아집니다. 시청자는 응답을 높이 평가하고 시청자와 브랜드 간의 진정한 연결을 구축하는데 도움이 됩니다.또 시청자들과 소통함은 채널에 도움이 되는 귀중한 피드백을 얻는 좋은 기회네요. 질문하기를 두려워하지 마세요.알고리즘 참여 유튜브 채널 댓글 섹션에서 피드백을 요청하면 시청자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동영상에 코멘트가 너무 많아서 모두 대답이 안 되면, 서포트에 감사하는 동영상을 게시하는 것이 좋습니다.시청자에게 동영상에 좋아요를 표시하고 컨텐츠에 참여하도록 촉구할 것을 잊지 마세요. 실제 영상에 포함시키기 싫은가, 또는 영상에 자연스럽게 어울리지 않는 경우는 설명에 포함시키세요. 좋아합니다, 싫어 피드백은 알고리즘을 통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좋겠다”는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시청 시간을 늘리는 채널의 시청 시간을 늘리는 최선의 방법의 1개는 시청자가 다음의 동영상을 확인하라는 것입니다. 몇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동영상의 마지막 부분에서 시청자에게 자신의 채널을 확인하도록 요청할 수 있지만 유튜브의 기능을 활용해야 합니다.카드와 최종 카드를 사용하여 동영상 내에서 다른 동영상을 선전하세요. 다음 비디오가 시청자에게 제안되도록 플레이 리스트로 재배열하는 것도 있습니다.클릭 유도 문안은 뭐든지 자연스럽고 매력적이지 않으면 안 됩니다. 너무 강하게 어필하지 마세요. 아니면 시청자는 멀어집니다. 그리고 효과가 있는 것을 발견하면 일관성을 유지하세요.이들 알고리즘 칩을 브랜드에 적용하는 방법, 이 칩은 모두 당신의 비즈니스에 최적입니다. 유튜브에서 마케팅할 때 성공을 거두기 때문에 알고리즘을 잘 이해하고 작업하는 수많은 브랜드가 있습니다.어디부터 시작하면 좋을지 궁금하십니까? 이하의 몇가지 가이드 라인을 참고하면 비즈니스에 적용하고 보세요.다음은 2개의 멋진 예입니다.레고 레고는 YouTube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1개이며, 그 이유를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채널 섹션을 잘 활용하고 다른 채널을 선전하는 방법을 좋아합니다. 다양한 채널을 사용하면, 브랜드는 특정 영역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가령 레고 게임 채널은 게임에 관한 콘텐츠를 선전 및 제작하기 위해서 독점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레고 유튜브 알고리즘 예제 레고의 구독자 수는 1,060만 명에 달해 막대한 이점을 제공합니다.일련의 동영상을 만드는 것은 유사한 콘텐츠를 그룹화하여 시청자가 보다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레고는 채널에서 영상을 정리하기 위해 몇 개의 다른 시리즈를 만드는 것을 훌륭하게 해냈습니다.레고 유튜브 알고리즘의 예 레고 썸네일과 제목의 일관성은 콘텐츠를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되며 시청자들이 어떤 종류의 비디오를 보고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레고는 또한 훌륭한 비디오 설명을 제공합니다. 이 설명을 읽으면 시청자들은 그들이 레고 홀리데이 스타워즈의 영상을 보고 있다는 것을 의심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설명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여기서 키워드를 사용하여 영상 순위를 정하고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마십시오.이케아 레고와 마찬가지로, 이케아는 국가별 채널의 선전이 특기했다. 당신의 브랜드가 이케아의 같은 다국적 브랜드인 경우, 보다 많은 지역 차원에서 접속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우연히도 이케아랑 레고도 함께 협력했습니다. 비슷한 생각을 갖는 브랜드의 협업은 유튜브에서 재생 횟수를 늘리고 새로운 고객에게 브랜드를 소개하는 좋은 방법입니다.이케아 유튜브 이케아 홈페이지 추천 영상은 레고와의 협업입니다. 추천 영상을 설정하면 시청자가 채널을 처음 확인할 경우 어떤 영상을 먼저 확인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이케아가 특히 잘하는 또 하나는 플레이리스트입니다. 조립 절차 또는 사용 방법 비디오 플레이리스트가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경우 시청자가 쉽게 찾을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플레이리스트는 시청자가 필요한 비디오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재생할 수 있기 때문에 훌륭합니다.자신의 브랜드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지금 채널 영상을 보시고 재생목록과 카테고리로 정렬해보세요.유튜브 재생목록 카테고리 알고리즘 이케아는 유튜브 채널에 많은 재생목록을 포함해 시청자가 원하는 카테고리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다음은?YouTube의 잠재 고객을 위해서 컨텐츠를 최적화하는 방법과 알고리즘을 이해하였으므로, 멋진 동영상 게시를 시작하세요.알고리즘에 대해서 생각하는 최선의 방법은 알고리즘을 청중으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알고리즘이 변경되고도 유튜브의 목표는 같게 유지됩니다. 시청자의 참여와 시청을 유지하는 한 브랜드와 YouTube는 같은 목표를 공유합니다.그것은 모두 청중을 정말 알고 청중이 무엇에 흥미를 갖는지를 예상하기로 귀결됩니다. 물론 이것이 바로 알고리즘의 일입니다.어떻습니까?유튜브의 알고리즘은 어떤 의미에서 복잡하게 보이지만 잘 생각하면 지극히 상식적인 지표에 의해서 작동합니다. 그러나 역으로 생각하고 콘텐츠가 아무리 훌륭하다고 해도 알고리즘에서 돌아갈 정도의 의미 있는 시청 데이터가 없으면 결과는 어떨까요?바로 이 지점에서 우리의 SNS웨를이 역할을 하게 됩니다. 추천 알고리즘이 잘 인식할 수 있도록 부스팅의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시청자와 시청 시간을 우수하게 제공하고 다른 콘텐츠보다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시청자와 시청 시간, 그리고 구독자를 안정적으로 늘리면서 진정한 유저를 더 빨리 확보하는 전략입니다. 궤도에 오르기 시작하면 우리의 SNS웨를 지원 속도보다 자율적인 성장 속도가 빨라졌고 이후 성장은 오직 채널 자체의 성과입니다. 이 지점에서 SNS웨를은 보다 다양한 언론의 채널 전파에 역할이 바뀝니다.SNS웨를과 같이 시작하면 원하는 기간 내에는 없겠지만, 더 빠른 시간 안에 채널의 성장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폐사의 SNS웨를과 함께 유튜브 채널의 활성화와 성장을 이룹시다.YouTube동영상 편집 및 제작, 시청 시간 증가, 시청자의 증가, 구독자의 증가를 원하실 경우에는 독자적인 BackEnd-SNS웨를로 오세요 https://blog.naver.com/dreamxpeed/222806120461SNS 웨일 Contactus SNS 웨일팀이 잘하는 것, 인스타그램 마케팅, 유튜브 마케팅, 유튜브 라이브 마케팅, 페이스북 마케팅, 트위터… blog.naver.comSNS 웨일 Contactus SNS 웨일팀이 잘하는 것, 인스타그램 마케팅, 유튜브 마케팅, 유튜브 라이브 마케팅, 페이스북 마케팅, 트위터… blog.naver.comSNS 웨일 Contactus SNS 웨일팀이 잘하는 것, 인스타그램 마케팅, 유튜브 마케팅, 유튜브 라이브 마케팅, 페이스북 마케팅, 트위터…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