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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보다 오늘의 집이다
온라인 쇼핑을 할 때 주로 어디를 먼저 보겠어요? 가구는 “오늘 집”구두는 “크림”옷은 “무싱사”이나 “지그 재그”을 보지 않겠습니까? 최근 바ー티칼 쇼핑, 즉 전문 쇼핑몰의 약진이 눈에 띕니다. 와이즈 앱”한국인이 많이 쓰는 쇼핑몰 앱 전문 쇼핑몰 편”보고서에 따르면 한정판 상품을 개인이 거래하는 크림(KREAM)와 인테리어 중심 상품을 판매하는 오늘의 집 등 주요 전문 쇼핑몰의 고객 한명당 월 평균 결제 금액은 SSG닷컴, 11번가·쿠팡 등 국내 주요 종합 몰보다 높았다. 이런 바ー티칼 앱의 특징은 특정 카테고리만 취급하고 전문성이 있고 질 좋은 검토가 많다는 것입니다. 주요 전문 쇼핑몰 중에서도 월 평균 결제 금액이 가장 높은 앱은 크림이었어요. 사용자는 크림으로 월 평균 29만 8224원을 사용했습니다. 크림은 한정판의 구두 시계 등을 개인 간 거래하므로 지급 금액이 높게 보이는데요. 오늘 집도 고객 한 명당 월 평균 16만 9416원을 결제한 것을 알았어요. 오늘 집이 판매 물품을 다양화하고 가구, 가전 제품 등 고가 제품을 사는 고객이 많아졌다고 분석됩니다. 사용자가 직접 게재하는 콘텐츠로 삼성 전자의 비스 포크 사진(123%), LG전자의 오브제 컬렉션 사진(159%), 깨끗한 인테리어 가전의 바루 뮤 다 사진(63%)이 각각 작년보다 증가했다. 종합 몰과 비교하면 바ー티칼 앱으로 더 많은 돈을 쓴 것으로 나타납니다. 2월 기준 종합 몰 속에서 가장 높은 결제 금액을 기록한 것은 티몬(15만 6741원)에서 SSG닷컴(15만 6610원), G마켓·옥션(13만 6859원), 11번가(12만 9089원)쿠팡(12만 7485원)등의 순이었습니다. 가장 길고 자주 실행하는 앱이 패션 플랫폼”애버리”이었습니다. 애버리의 월 평균 사용 시간은 49분 54초, 월 평균 실행 횟수는 41번이였습니다. 그러나 사용 시간을 실행 횟수로 나눈 1이닝당 평균 앱 사용 시간(체류 시간)은 중장년 여성이 주로 사용하는 패션 쇼핑 앱” 퀸 잇”이 가장 길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회사 페이 매스 랩(채용 중)라포ー랏프스(채용 중), 버킷 플레이스(채용 중)티몬(채용 중)Gmarket(채용 중)쿠팡(채용 중)
연봉 4억 드립니다~ 채팅 GPT와 함께 떠오르는 AI 엔지니어
연봉 4억 드립니다~ 채팅 GPT와 함께 떠오르는 AI 엔지니어●요즘 유행은 K스트리트 브랜드온라인몰에서 시작하여 백화점이나 플랫폼에 입점한 스트리트 브랜드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고품질 원단과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MZ세대를 사로잡으며 K브랜드로 확장하고 있는데요.사진 출처:갤러리아 백화점”래그 클럽”폿프앗프 스토어 국내 힙합 패션 매니아 층에서 대인기의 러그 클럽(THUG CLUB)도 대표적인 K스트리트 브랜드입니다. 1월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에서 일주일 팝업 스토어를 열1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최근 MCM과 협업한 팝업 스토어는 명품 매장에 못지않은 “오픈 랜”이 일어나는가 하면 협업 제품이 2시간에서 완전 매진 되기도 했습니다. 또 개성적인 디자인으로 1030명 남성 소비자의 강력한 팬텀을 구축한 “언더 마이 카”도 신세계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등에서 팝업을 열어 매진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특히 갤러리아 팝업은 열리는 전날부터 제품을 사려는 고객이 텐트를 치고 기다릴 정도의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스트리트 패션 뿐만 아니라 포 타리, 쿠어의 같은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가 백화점 정장을 누르고 신흥 강자로 떠오르는 등 소규모 K브랜드가 시세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들 브랜드는 희소성과 개성을 무기로 가치 소비에 관심이 높은 Z세대 젊은 층을 공략한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한번에 몇가지 품목만, 소량으로 판매하는 전략으로 희소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이미 일반적으로 되어 버린 브랜드가 아니라”나만 아는 신선한 브랜드”의 이미지가 Z세대에 확실히 어필되면서 백화점 및 주요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고 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회사 언더 마이 카, 무싱사(채용 중)포타리ー(채용 중)금호은 여기까지 찾아뵙습니다 위클리 리디쯔토 전문이 마음에 되는 경우는 당장 무료 구독하세요!(↓ ↓ ↓ ↓ ↓ ↓ ↓ ↓ ↓)위클리 레딧 위클리 레딧 [위클리 레딧] Read it, Lead it! 경제, 산업, 트렌드 전반의 뉴스레터 치열한 이 시대를 살아가는 MZ세대들이 알아두면 피가 되어 죽임을 당하는 세상이야기 “일주일에 5분 즐겁게 읽어보세요. 당신의 경력이 바뀝니다. 그리고 당신의 세계는 바뀔 것입니다. 구독하려면 이미 구독자입니까?readit.stibee.com위클리 레딧 위클리 레딧 [위클리 레딧] Read it, Lead it! 경제, 산업, 트렌드 전반의 뉴스레터 치열한 이 시대를 살아가는 MZ세대들이 알아두면 피가 되어 죽임을 당하는 세상이야기 “일주일에 5분 즐겁게 읽어보세요. 당신의 경력이 바뀝니다. 그리고 당신의 세계는 바뀔 것입니다. 구독하려면 이미 구독자입니까?readit.stibee.com위클리 레딧 위클리 레딧 [위클리 레딧] Read it, Lead it! 경제, 산업, 트렌드 전반의 뉴스레터 치열한 이 시대를 살아가는 MZ세대들이 알아두면 피가 되어 죽임을 당하는 세상이야기 “일주일에 5분 즐겁게 읽어보세요. 당신의 경력이 바뀝니다. 그리고 당신의 세계는 바뀔 것입니다. 구독하려면 이미 구독자입니까?readit.stib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