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에버랜드] 아기랑 가기 좋은 라마다용인호텔

#광고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에버랜드 인근 숙소를 찾던 중 서파파가 “여기 너무 좋다~!”라고 선택한 숙소 라마다 용인호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마성로420 / 031-8097-6500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단체석, 레스토랑, 주차, 발렛파킹, 예약, 무선인터넷, 유아시설, 장애인편의시설

에버랜드에서 2분 거리에 위치한 #라마다 용인 호텔 에버랜드를 자주 다녔고, 이미 위치와 건물이 어딘지 알고 있던 선혜는 쉽게 호텔을 찾아 들어갔습니다.

서파파가 체크인하는 동안 서마마는 이곳저곳을 둘러보았습니다.주차는 지하2층에, 만차시 기계식 주차장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외부와 연계된 주차장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 주차 걱정이 크지 않습니다! (발렛요금은 7,000원입니다)

중앙에 엘리베이터가 4대나 빨리 운행되고 있어서 이용객이 많아도 오래 기다리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엘리베이터는 크기와 속도가 중요한 것 같아요.

그리고 한쪽 구석에는 그랜드 피아노가 구비되어 있는데, 시간에 맞춰 연주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굿굿

바로 옆에는 미술품이 전시되어 있는 갤러리가 있어요! 호텔에서 문화생활을 좀 더 가까이 할 수 있도록 준비한 호텔측 센스가 대단했어요. >_<(갤러리아에는 셀프 커피 머신이 준비되어 있으니 사용해주세요~!)

숙소 열쇠를 받고 7층에 도착한 선혜! 남편을 따라 쪼르르 따라갔어요.

저희가 묵었던 숙소는 710호 디럭스쿠오돌룸입니다!

퀸사이즈 침대화 티테이블, 화장대가 준비되어 있으며 어린이를 위한 원목 2층침대가 있습니다. 사실 아이들과 자는 것이 가장 걱정되기 때문에 이곳저곳을 알아보던 중 저희에게 딱 맞는 숙소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TV와 슬리퍼, 전기주전자, 전화기, 책상, 거치대, 냉장고, 생수, 각종 차, 세안용품, 수건, 헤어드라이기 등이 준비되어 있어 따로 가져갈 필요가 없었습니다.TV와 슬리퍼, 전기주전자, 전화기, 책상, 거치대, 냉장고, 생수, 각종 차, 세안용품, 수건, 헤어드라이기 등이 준비되어 있어 따로 가져갈 필요가 없었습니다.에버랜드에서 실컷 놀고 자기 전에 찍은 소윤이의 모습입니다.모자에 머리카락이 눌려서 그런지 오늘따라 더 귀여웠어요.에버랜드에서 실컷 놀고 자기 전에 찍은 소윤이의 모습입니다.모자에 머리카락이 눌려서 그런지 오늘따라 더 귀여웠어요.2층침대가 마음에 드는 소아는 성큼성큼 올라가보니 한참 동안 껄껄 웃더군요 ㅎㅎ 다음 침대는 2층침대로 ㄱ하려구요.2층침대가 마음에 드는 소아는 성큼성큼 올라가보니 한참 동안 껄껄 웃더군요 ㅎㅎ 다음 침대는 2층침대로 ㄱ하려구요.에버랜드에서 신나게 놀다가 숙소로 돌아오자마자 뻗은 서아와 서윤이의 모습이에요 ㅋㅋ 한쪽에 이불로 막아놨는데 언제 입구 쪽으로 굴러갈지 몰라서 세워놨어요! 다음날 전자레인지 사용을 위해 3층에 방문했어요.에버랜드에서 신나게 놀다가 숙소로 돌아오자마자 뻗은 서아와 서윤이의 모습이에요 ㅋㅋ 한쪽에 이불로 막아놨는데 언제 입구 쪽으로 굴러갈지 몰라서 세워놨어요! 다음날 전자레인지 사용을 위해 3층에 방문했어요.3층 클래식 가든에 위치한 전자레인지와 젖병소독기!전자레인지를 사용하면서 밖을 구경했는데 차를 마시면서 쉬기 쉬울 것 같았어요. (추워서 바로 문을 닫은 1인 www) 그리고 아침식사 후 이곳에 온 진짜 목적, 2층에 위치한 #키즈플레이존 숙소 안에 키즈카페가 함께 있다는 것은 아이들을 위해 더 신경쓴 호텔의 마음투숙객 누구나 무료 이용 가능하며 오전 7시 반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투숙객 누구나 무료 이용 가능하며 오전 7시 반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투숙객 누구나 무료 이용 가능하며 오전 7시 반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장남과 책이 비치되어 있고 공기청정기, 에어컨, TV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함께 있었습니다.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장남과 책이 비치되어 있고 공기청정기, 에어컨, TV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함께 있었습니다.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장남과 책이 비치되어 있고 공기청정기, 에어컨, TV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함께 있었습니다.볼풀안에서 신나게 노는 소아와 소윤의 모습입니다 >_<일찍 와서 놀게 해줄걸 그랬어.wwwwww일찍 와서 놀게 해줄걸 그랬어.wwwwww일찍 와서 놀게 해줄걸 그랬어.wwwwww일찍 와서 놀게 해줄걸 그랬어.wwwwww공을 좋아하는 소윤이는 잠시 공을 만지고 활을 던져서 잡으러 다녔어요. (웃음)공을 좋아하는 소윤이는 잠시 공을 만지고 활을 던져서 잡으러 다녔어요. (웃음)공을 좋아하는 소윤이는 잠시 공을 만지고 활을 던져서 잡으러 다녔어요. (웃음)서아는 여기저기 장난감을 톡톡 치면서 놀았는데 어딜가나 잘 놀아줘서 너무 이쁘네요.서아는 여기저기 장난감을 톡톡 치면서 놀았는데 어딜가나 잘 놀아줘서 너무 이쁘네요.서아는 여기저기 장난감을 톡톡 치면서 놀았는데 어딜가나 잘 놀아줘서 너무 이쁘네요.서아는 여기저기 장난감을 톡톡 치면서 놀았는데 어딜가나 잘 놀아줘서 너무 이쁘네요.서아는 여기저기 장난감을 톡톡 치면서 놀았는데 어딜가나 잘 놀아줘서 너무 이쁘네요.책을 가져오면 읽어달라는 서아의 모습이 너무 리얼하네요. www책을 가져오면 읽어달라는 서아의 모습이 너무 리얼하네요. www책을 가져오면 읽어달라는 서아의 모습이 너무 리얼하네요. www키즈 플레이존에서 1시간 반 정도 놀다 왔는데 정말 시간이 지나고 아이들도 재밌게 놀아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흐흐흐흐 다음에 에버랜드 가게 되면 또 이용하려고요.키즈 플레이존에서 1시간 반 정도 놀다 왔는데 정말 시간이 지나고 아이들도 재밌게 놀아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흐흐흐흐 다음에 에버랜드 가게 되면 또 이용하려고요.키즈 플레이존에서 1시간 반 정도 놀다 왔는데 정말 시간이 지나고 아이들도 재밌게 놀아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흐흐흐흐 다음에 에버랜드 가게 되면 또 이용하려고요.키즈 플레이존에서 1시간 반 정도 놀다 왔는데 정말 시간이 지나고 아이들도 재밌게 놀아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흐흐흐흐 다음에 에버랜드 가게 되면 또 이용하려고요.네이버지도 라마다 용인map. naver.com네이버지도 라마다 용인map. naver.com네이버지도 라마다 용인map. naver.com서서 당신이 라마다 용인 호텔을 이용하면서 에버랜드에 다녀온 이야기가 궁금하다면?[용인/여행] 에버랜드 불꽃놀이를 보고 왔습니다#광고 #내돈내산 #솔직히 리뷰이번주말 선혜는 서파파의 소중하고 값진 휴가덕분에 가족끼리 에버랜드… blog.naver.com[용인/여행] 에버랜드 불꽃놀이를 보고 왔습니다#광고 #내돈내산 #솔직히 리뷰이번주말 선혜는 서파파의 소중하고 값진 휴가덕분에 가족끼리 에버랜드… blog.naver.com[용인/여행] 에버랜드 불꽃놀이를 보고 왔습니다#광고 #내돈내산 #솔직히 리뷰이번주말 선혜는 서파파의 소중하고 값진 휴가덕분에 가족끼리 에버랜드…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