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만족도 조사 설문지 항목

안녕하세요.오늘은고객서비스만족도조사설문항목에대해서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서비스 품질 지수는 기업의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기 위한 도구로 기능하고 있습니다.소비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만족도 조사 설문은 성과 영역 4개 항목, 과정 영역 4개 항목 총 8개 항목별 만족도를 측정합니다.

성과 영역에서 “기본 서비스”는 고객이 얻으려는 기본적 욕구 충족을 말한다,”예상외 혜택”은 예상 못한 혜택, 부가적인 서비스를 의미합니다.예컨대 식당 대기시에 간단한 음식을 제공하는 등 예상외로 고객을 감동시키는 서비스입니다. 이런 서비스가 많을수록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약속 이행”약속한 서비스를 정확하게 제공했는지를 묻는 질문이다,”창의적 서비스”는 차별적이고 진부하지 않은 서비스를 의미합니다.과정 영역에서 “고객 응대”란 고객을 돕고 즉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신뢰감”이란 서비스 제공자의 성실, 정직, 서비스 수행 기술과 지식을 의미합니다.”접근하기 쉬움”은 장소의 편리성과 서비스 제공 시간을 의미하며”물리적 환경”은 서비스 평가를 위한 외형적 환경을 의미합니다.오늘은 “고객 서비스 만족도 조사 설문 항목”에 대해서 소개했습니다. 더 정보를 알고 싶은 분은 아래의 화상을 클릭하세요!!

#고객만족도조사 #서비스만족도조사 #만족도조사설문지 #서비스품질지수

 

error: Content is protected !!